LOGIN 로그인
JOIN 회원가입
CART 장바구니
CUSTOMER 고객센터

인기 웹툰 작가 레바 맥심 신년호 표지 장식, ‘레바 한정판’에 팬 반응 폭발! “형 나 죽어”

2020/12/23 14:41
조회:25437

MAXIM

MAXIM MAXIM

인기 웹툰 작가 겸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레바가 남성잡지 맥심(MAXIM)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약 빨고 만든 수위 높은 코믹 웹툰 '레바툰'으로 컬트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레바 작가는 웹툰과 개인 방송으로 끈끈한 팬덤을 형성해왔다. 레바는 얼굴 공개 후, 186cm의 큰 키와 떡 벌어진 어깨, 의외의 미남형 얼굴로 여심과 남심(?)까지 사로잡았다. 지난 맥심 5월호 인터뷰 이후, 7개월 만에 맥심에 다시 섭외된 이유 역시, “레바를 더 보여달라”는 팬들의 항의 때문이라고. 

 

신축년 새해를 여는 맥심 2021년 1월호에서 레바는 의사 가운과 수갑, 구속복 등을 입고 눈을 뒤집는 등 다양한 약 빤 모습을 연기하며 '비밀 정신 병동' 콘셉트 화보를 완성했다. 레바가 ‘현재 맥심 표지 촬영 중’이라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을 선공개하자 팬들은 잡지 출시 전부터 “형 나 죽어”, “벗는 것이냐”, “반드시 사겠다”라며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레바는 "지난번 맥심 화보는 무난했는데, 이번엔 대놓고 웃긴 콘셉트다. 저번보다는 훨씬 즐거웠다. 내가 생각해도 골 때린다. 팬들이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는 눈을 까뒤집은 사진을 콕 집어서 “이게 표지로 나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레바는 “이 사진은 내 장례식장에 올릴 사진이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맥심 편집부는 “이왕 이렇게 된 김에 레바가 표지로 나오고, 브로마이드까지 레바로 꾸민 ‘레바 에디션’을 내자”라고 의견을 모아, 레바가 앞표지로 등장하는 특별 레바 한정판을 제작하였다.


레바 팬들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맥심 1월호 ‘레바 에디션’은 앞표지는 레바, 뒤표지는 '레바툰' 대표 캐릭터 '읭읭이'가 그려져 있다. 레바 에디션 맥심은 YES24 온라인 서점과, 맥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비밀’이라는 주제로 꾸민 맥심 2021년 1월호에는 아프리카 TV 대상 후보에 오른 BJ 박민정과 섹시한 미스맥심 모델들의 화보를 만날 수 있다. 맥심은 1월호 신년 특별 부록으로 ‘오피스 콘셉트’ 레전드 맥심 화보를 모은 ‘드림 오피스 달력’을 모든 독자에게 증정하고 있다.


MAXIM 박병렬기자 press@maximkorea.net


MAXIM 2021년 01월호

- Copyrights ⓒ MAXIM MAGAZINE & MAXIM Digit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그 : 맥심, 레바, 표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