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TV

[클립보드로 내용 복사] [클립보드로 주소 복사]

김윤혜 "저에 대한 선입견이 많은 것 같아요"[인터뷰]

2017/9/13 10:24
조회:8519

  1

지난 2002년 한 패션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윤혜. OCN '뱀파이어 탐정', 영화 '소녀' '사랑하기 때문에' 등에 출연하며 본인만의 입지를 다졌다.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김윤혜는 극 중 권력자의 딸 정다연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선보였다.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첫 사극을 성공적으로 마친 김윤혜는 현재 또 다른 사전제작 드라마 '모히또'를 촬영 중이다. 그런 그녀를 최근 서울 모처에서 만나봤다.

Q. 첫 사극이었는데 어땠나?
A. 내가 걱정했던 것보다 촬영 장소에 가서 하니까 걱정했던 것보다는 수월하게 했던 것 같다. 감독님, 선배 배우들이 많이 이끌어줬다.

Q. 악역이라 부담감이 더 컸을 것 같다.
A. 맞다. 하지만 다연이는 전형적인 악역이 아니었다. 뻔하지 않게 표현하려고 했다. 또한 이유가 없는 악녀가 아니었다. 안타깝기도 해서 좋았다. 견우를 좋아했고 평소에 자기가 가지고 싶었던 것을 다 가질 수 있었던 친구라서 '그녀'가 더 미웠던 것 같다.

Q. 그렇게 누구를 시기, 질투하면서 사랑해본 적이 있나?
A. 없다. 내가 가지려고 남에게 해를 끼치거나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은 아니다. 나는 짝사랑을 할 때 지켜만 봤던 것 같다. 그 사람을 보기만 해도 좋다.

Q. 연애하면 어떤 스타일인가?
A.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다. 여자 스태프들에게 애교를 엄청 많이 부란다. 연애하면 좋아한다고 많이 이야기한다. 밀당 같은 거를 잘 못 한다.

Q. 인간 주원, 배우 주원은 어땠나?
A. 성품이 좋았다. 예의도 바르고 다정했다. 옆에서 연기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신기했다.

Q. 본인의 이상형은?
A. 예의 바르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 표현을 많이 해주는 사람이 좋더라. 여자들은 표현을 해줘야 사랑받는다는 것도 느끼니까!

1

Q. 쉬지 않고 일을 하고 있다. 원동력은?
A. 연기는 하면 할수록 힘들고 어렵고 걱정도 많다. 근데 묘하게 재밌는 게 있다. 많은 작품을 했지만 시청자들에게 아직 못 보여준 것 같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하려고 하니까 쉬지 않게 되는 것 같다. 내 입으로 당당하게 배우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Q. 어떤 배우가 되고 싶나?
A.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을 때 그 옷을 잘 입었으면 좋겠다. 내 연기를 보는 사람도 편하게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극에 집중도를 높이는 사람이 되고 싶다.

Q. 지금 본인의 연기 인생에서 어느 정도 왔다고 생각하나?
A. 아주 조금? (웃음) 오래 이 일을 하고 싶다. 차근차근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열심히 앞으로 할 테니까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나에 대해 선입견이 많은 것 같다. 그런 선입견보다는 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사진/ 이매진아시아,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MAXIM 박소현기자 press@maximkorea.net

- Copyrights ⓒ MAXIM MAGAZINE & MAXIM Digit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그 : 김윤혜, 오연서, 주원, 드라마, 엽기적인그녀

[관련기사]

남성지 맥심 창간 15주년 특집, \맥심 재방문한 아나운서 공서영, 숨막히는 여신 몸매 공개2017 미스 맥심 우승자 이수미, 미래의 안티팬에게 한마디 \"이상형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15주년 특집 MAN of MAXIM, 맥심에 이런 표지도 있었다고?15주년 특집 MAN of MAXIM, 역대급 ICON을 다시 보자!
1  남성지 맥심 창간 15주년 특집, '맥심 사람들' 화보 화제 "가내수공업 오피스 화보 실화냐?"
2  맥심 재방문한 아나운서 공서영, 숨막히는 여신 몸매 공개
3  2017 미스 맥심 우승자 이수미, 미래의 안티팬에게 한마디 "이상형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4  15주년 특집 MAN of MAXIM, 맥심에 이런 표지도 있었다고?
5  15주년 특집 MAN of MAXIM, 역대급 ICON을 다시 보자!


이전화면  목록

  • 23,000

  • 15,500

  • 25,000

  • 13,000

  • 13,000

  • 13,000

  • 13,000
ABOUT MAXIM SITE MAP RECRUIT ADVERTISE MAXIM STAFF CONTACT US PRIVACY POLICY
MAXIM B-SIDE 특별판
한정수량 100권! 이벤트
MAXIM BOX FOR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