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GOSSIP

[클립보드로 내용 복사] [클립보드로 주소 복사]

데뷔 전부터 유명했던 연예인 6

2017/3/21 9:43
조회:14433

사진-보라/유라 sns
지금도 예쁘지만 데뷔 전부터 '미모'로 유명했던 연예인이 있습니다. 연예인이 될 운명이었던 이들, 누굴까요?
사진-혜리 sns

데뷔 전에 잠실 여신으로 불렸던 혜리. 과거 한 방송에서 소진이 "혜리가 학창시절 '자칭타칭 잠실 여신으로 불렸다'고 했고 남학생들 반 이상이 혜리를 좋아했고 지나가다 대쉬 받는 건 다 반사였다더라"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혜리는 "지금도 동창들이 모이면 하는 얘기가 있는데 학창시절 나 때문에 학교 대 학교 남학생들의 패싸움이 벌어졌고 영화 '늑대의 유혹'의 한 장면 같았다"고 솔직하게 대답했죠.
사진-한채아 sns
한채아도 데뷔 전부터 예쁜 얼굴로 유명했습니다. 쉬는 시간에 교실 밖으로 나올 수가 없었다는데요. 그 이유는 뭘까요?

남학생들이 한채아를 보면 관심을 보이니까 언니들이 교실 밖으로 나오지 말라고 했다네요. 하교하는 한채아를 보기 위해 교문 앞에서 서 있는 남학생도 한둘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사진-남상미
남상미는 일명 '롯데리아 걸'로 유명했죠. 데뷔 전 한양대 앞 롯데리아에서 아르바이트하다가 눈에 띄어 캐스팅됐다고 알려졌는데요.

그는 아르바이트하다 권고사직을 당했습니다. 남상미를 보러 온 손님들이 주문은 하지 않고 무더기로 자리를 차지해 매출이 떨어졌기 때문이라네요. 결국 남상미는 아르바이트를 그만둬야 했습니다.
사진-하이컷
김태희는 연예계에 발을 들이기 전부터 이미 스타로 통했습니다. 심지어 공부까지 잘했다고 합니다. 학원가에서 '김태희만 잡으면 남학생들 오게 하는 건 문제없다'라는 말이 돌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학원 원장은 "태희 덕에 주말에도 200석이 넘는 자습실이 남학생들로 꽉 찼었다"라고 밝히기도 했죠.
사진-보라 sns
데뷔 전 명지대학교 캠퍼스 퀸으로 불리던 씨스타 보라! KBS '도전! 황금 사다리'에서도 명지대학교 캠퍼스 퀸으로 소개됐죠. 당시 방송에서 보라는 포미닛의 '뮤직(Muzik)'에 맞춰 춤을 선보였는데요. 보라는 현재와 다를 바 없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건강미 넘치는 늘씬한 몸매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진-유라 sns
걸스데이 유라도 학창시절 버스에 타면 오빠들이 '우~'하고 환호해줬다고 합니다. 유라는 인터넷 얼짱 카페에서도 유명했었는데요. 인터넷 얼짱 사이트 메인에 사진이 떴는데 그 사진을 보고 기획사 사무실에서 연락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더니, 이들이 데뷔 전부터 유명했던 이유가 있네요!

MAXIM 장소윤기자 press@maximkorea.net

- Copyrights ⓒ MAXIM MAGAZINE & MAXIM Digit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그 : 보라,유라,김태희,함채아,혜리,걸스데이,씨스타,남상미

[관련기사]

탈북녀의 “오빠 라면 먹고 갈래?”맥심 10월호, 긴 손톱, 짙은 스모키의 \G컵 베이글 시노자키 아이와 맥심의 콜라보 화보집, 또 다시 완판?신인 가수 루시, 맥심 10월호에서 우윳빛깔 관능미 대공개엄상미가 집에 혼자 남았다
1  탈북녀의 “오빠 라면 먹고 갈래?”
2  맥심 10월호, 긴 손톱, 짙은 스모키의 '즐거운 사라' 소환
3  G컵 베이글 시노자키 아이와 맥심의 콜라보 화보집, 또 다시 완판?
4  신인 가수 루시, 맥심 10월호에서 우윳빛깔 관능미 대공개
5  엄상미가 집에 혼자 남았다


이전화면  목록

  • 25,000

  • 13,000

  • 13,000

  • 13,000

  • 13,000
ABOUT MAXIM SITE MAP RECRUIT ADVERTISE MAXIM STAFF CONTACT US PRIVACY POLICY
한정수량 100권! 이벤트
MAXIM BOX FOR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