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 APP Q&A

APP 장애 관련 문의 전 필독사항
글쓴이 : MAXIM / 입력일 : 2012/7/09 17:35 / 최근정보수정일 2017/5/11 15:47

본 게시판은 유료 구매한 MAXIM APP 장애에 관한 1:1 문의 게시판입니다.  

위 내용 외의 문의 사항은 일반 1:1 QnA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본 게시판에 올리는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 7가지의 필수항목 입력창이 뜹니다.

 

1. 기기 종류

2. 서비스 지역: 단말기를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국가

3. 고객님의 애플 또는 구글 계정에 등록된 국가 정보 

4. 탈옥 여부

5. 주문 번호 (장애가 발생한 구매건 주문번호. iTunes/구글플레이스토어에 로그인하여 확인 가능)

6. 구매한 상품

7. 결제한 날짜


위 항목 중 누락된 것이 있을 때는,

상담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3,900

  • 14,000

  • 15,000

  • 52,500

  • 23,000

  • 25,000

  • 13,000

  • 37,400

  • 37,400

  • 37,400

  • 37,400

  • 37,400

  • 37,400

  • 12,800

  • 12,800

  • 12,800

  • 12,800

  • 12,800

  • 15,000

  • 15,000

  • 12,000

  • 8,800

  • 85,000

  • 85,000

  • 85,000

  • 85,000

  • 85,000

  • 85,000

  • 12,500

  • 19,000

  • 31,000

  • 45,000

  • 6,000

  • 20,500

  • 11,500

  • 6,000

  • 12,500

  • 52,000

  • 89,000

  • 57,000

  • 78,000

  • 55,000

  • 65,000

  • 75,000

  • 85,000

  • 75,000

  • 65,000

  • 125,000

  • 125,000

  • 11,900

  • 11,900
ABOUT MAXIM SITE MAP RECRUIT ADVERTISE MAXIM STAFF CONTACT US PRIVACY POLICY
이지팩 할인
한정수량 100권! 이벤트
MAXIM BOX FOR VIP